“갱년기 여성 위한 ‘포에버퀸’ 출시” > 생활/유통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갱년기 여성 위한 ‘포에버퀸’ 출시”

페이지 정보

기사입력 작성일19-02-13 14:25 인쇄하기

본문

식약처 인증 받은 회화나무열매추출물로 만들고 까다로운 품질기준 적용해 제품 신뢰 강화

 

CJ제일제당이 여성 갱년기 증상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에버퀸을 출범하고 관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포에버퀸은 여성호르몬이 감소하면서 생기는 신체·정신적 건강에 나타나는 증상들을 완화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CJ제일제당은 빠르게 고령화 사회로 진입함에 따라 4065 세대 액티브시니어의 건강관리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는 점에서 포에버퀸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포에버퀸 토탈케어와 뼈와 관절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포에버퀸 액션케어두 가지다.

 

포에버퀸 토탈케어는 갱년기 여성이 가장 큰 고민으로 꼽는 고민인 홍조, 불면, 피로, 두통에 탁월한 회화나무열매추출물로 만들었다.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식약처에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원료 기능성을 인증 받았으며, 갱년기 기능성에 대해 국내외 총 8가지 특허를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또한 인체시험을 통해 여성의 삶의 질을 측정하는 대표 평가 지수인 쿠퍼만 지수가 개선된 점도 검증됐다.

 

CJ제일제당은 이와 같은 결과를 바탕으로 회화나무열매추출물에 대한 철저한 연구분석을 8년 이상 걸쳐 100% 식물성으로 만든 포에버퀸 토탈케어를 선보였다.

 

특히 기존 여성 갱년기 건강식품과 달리 출시된 제품 중 유일하게 제형의 모양을 잡아주는 부형제 또한 해조칼슘, 목화씨유분말, 치커리뿌리추출물 등 100%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었다는 점에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부재료로는 당귀추출물, 발아발효콩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카모마일 추출물, 세인트존스워트 등을 활용했다.

 

여기에 항산화에 좋은 폴리페놀, 폴라보노이드 등을 함유한 ‘CJ석류초발효물을 더했다. CJ석류초발효물은 CJ제일제당이 축적한 발효기술을 통해 만든 소재다.

 

포에버퀸 액션케어는 골밀도, 관절, 연골 등 종합적인 뼈 건강과 에너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대두이소플라본, 식이유황, 비타민B2 등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생강버드나무추출물 등을 부원료로 넣었다.

 

이 제품은 포에버퀸 토탈케어와 함께 섭취 시 전체적인 여성 갱년기 건강관리에 시너지를 낼 수 있다.

 

현재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1200억원 규모로 홍삼, 달맞이꽃종자유 등의 유지류, 석류 농축액, 백수오 등의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식약처에서 검증받은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의 기능성과 100% 식물성이라는 점을 앞세워 이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오경림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팀장은 여성 갱년기 건강 관리에 대한 인지도 확대와 항노화 에 대한 중년 여성 소비자의 관심이 증대하면서 이와 관련된 건강기능식품 시장도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포에버퀸은 하루 1포 섭취를 통해 4065 여성 소비자가 갱년기라는 가장 어려운 여성 생애주기 전환기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CJ 콜센터 전용 상품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포에버퀸 토탈케어 69800(1개월분/30), 포에버퀸 액션케어 59800(1개월분/60)이다.

【 ⓒ POLNEWS .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2005 © pol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 song@polnews.co.kr
상단으로

POLNEWS의 모든 기사 및 이미지는 본사와의 계약없이 전문 또는 일부의 전재를 금합니다.
서울시 중랑구 중랑역로 84-10 102호 | 폴뉴스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00065 (2005.09.22) | 발행 / 편집인 송유한
대표전화 (050) 5852-1114 | 편집국 (02)491-9114 | Fax (02)432-7929 | 청소년보호 책임자 김현수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