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매틱, “새로운 자율 대리주차 솔루션 발표” > 정보/통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정보/통신

홀로매틱, “새로운 자율 대리주차 솔루션 발표”

본문

새로운 홀로파킹시스템, 주차 시간을 절감하고 번거로움 줄여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 이하 벨로다인’)가 운전자들이 시간을 소모하면서 주차 지점을 찾는 부담을 없애주는 홀로매틱(HoloMatic)의 새로운 자율 운전 기술을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라이다(lidar) 센서를 공급한다.

 

홀로파킹(HoloParking)’이라고 불리는 홀로매틱의 시스템은 모든 기후조건에서 매일 24시간 운영하는 중국 최초의 스마트 대리 주차 솔루션이다.

 

홀로파킹은 주차 보조 시스템과 달리 자동차를 주차 지점 옆에까지 운전해 갈 필요가 없다. 오히려 이 시스템은 운전자가 주차장 입구에서 내리도록 한다. 자동차가 홀로파킹을 사용하면 스스로 주차 지점을 찾아서 사람의 감독 없이 주차를 완료할 수 있다.

 

자동차를 주차장에서 출차할 때에는 운전자가 원격으로 시스템을 작동하면 자동차가 주자 지점에서 자율적으로 운전하여 탑승 구역으로 온다. 이러한 과정에서 운전자는 주차장 안에 들어갈 필요가 없다.

벨로다인의 스마트 라이다 센서를 사용하여 주변 환경에 관한 고해상도의 3D정보를 제공하면 홀로파킹이 폭넓은 시나리오에서 뛰어나게 작동한다. ‘홀로파킹은 조도가 낮은 환경이나 사람과 자동차들이 섞여 있는 복잡한 주차장 또는 악천후에서도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자율 주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이 니(Kai Ni) 홀로매틱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거의 모든 운전자들은 주차 장소를 오래 동안 찾느라고 시간 압박을 더 받고 약속 시간을 지키기 어렵게 된 경험을 갖고 있다“‘홀로파킹은 운전자들이 주차를 쉽게 하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한다.

 

벨로다인의 업계를 선도하는 라이다 센서는 홀로파킹시스템이 복잡한 주차 구조, 악천후, 자동차 주변에 사람과 물체가 있는 상황 등을 잘 헤쳐나갈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홀로파킹은 올해 상하이를 시작으로 중국 일부 도시에서 상용화될 예정이다. ‘홀로파킹2020년까지 20여개 도시에서 최소 각20개 주차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웨이 웽(Wei Weng) 벨로다인 라이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무이사는 홀로매틱은 모든 기후조건 아래에서 자동차의 주차에서 출차에 이르는 과정을 매일 24시간 운영할 수 있는 혁신적인 자율 운전 솔루션을 개발했다“‘홀로파킹시스템은 벨로다인의 풍부한 컴퓨터 인지 데이터를 충분히 이용해 자동차가 가장 안전하게 주차 지점으로 갈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polnews. All rights reserved.상단으로
POLNEWS의 모든 기사 및 이미지는 본사와의 계약없이 전문 또는 일부의 전재를 금합니다.
서울시 중랑구 중랑역로 84-4 B101호 | 폴뉴스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00065 (2005.09.22) | 발행 / 편집인 송유한
대표전화 (050) 5852-1114 | 편집국 (02)491-9114 | Fax (02)432-7929 | 청소년보호 책임자 김현수
PC 버전으로 보기